2023 가을학술대회 안내
1. 학술대회 일정 및 장소
가. 일시 : 2023년 10월 25일(수) ~ 27일(금)
나. 장소 : 강릉 세인트존스호텔
2. 논문초록 접수 기한 : 9월 20일(수)까지
-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(접수 가능한 사이트 7월 오픈 예정)
- 홈페이지 학술대회->논문 초록 업로드(편집을 위해 한글/워드파일로 부탁드립니다.)
- 구두발표자는 발표자료를 USB에 저장하여 지참 후 현장에서 발표
- 포스터발표자는 자율형식의 발표자료 인쇄물을 10/26(목) 10시 까지 현장에 부착
**집중 포스터세션 질의응답 시간 : 10/26 15:30~16:00
**사이즈 : 가로80cm * 세로110cm_인쇄물은 종이, 현수막 모두 가능합니다.)
※ 제출해주신 논문초록은 학술위원회에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.
논문 제출 기한이 늦어지면 프로그램 구성 및 편집, 인쇄 일정이 모두 늦어집니다.
기한을 지켜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3. 학술대회 등록비
구분 | 학생회원 | 정회원 | 비회원 |
사전등록 | 0,000 원 | 00,000 원 | 00,000 원 |
현장등록 | 0,000 원 | 00,000 원 | 00,000 원 |
- 사전등록 : 10월 13일(금)까지(발표자는 반드시 사전등록 부탁드립니다.)
- 홈페이지 학술대회->사전등록 클릭 후 납부
(카드결제, 무통장입금 가능하십니다. 명단 출력을 위해 반드시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적으로 로그인 후 등록 부탁드립니다.)
4. 증빙문의 : ksre1999@daum.net (메일로 필요사항 기재하시어 문의 부탁드립니다.)
- 사전등록 납부 후 마이페이지에서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.(무통장, 카드납부 모두 가능)
카드결제의 경우 기재하신 메일주소로 매출전표 자동 발송됩니다.
법인에서 입금하는 경우 메일로 사업자등록증 첨부하시어 입금액, 입금날짜, 입금자명, 내역 기재 후 계산서 발행 요청주시면 됩니다.
※ 참가확인서는 등록 데스크에 준비되어있습니다. 필요시 꼭 행사 당일 데스크에서 받아 가 주시기 바랍니다.
{프로그램(안)}
10/25(수) : 동호회 활동
17:00 리셉션
10/26(목) :
10:00~10:30 등록
00:00~00:00 개회사 및 축사
00:00~00:00 초청강연
12:00~13:30 오찬
00:00~00:00 특별세션
15:30~16:00 집중 포스터세션 및 휴식
16:00~18:00 논문발표
18:00~20:00 만찬
10/27(금) : 09:30~11:30 논문발표 및 특별세션
11:30~12:00 논문상 시상, 경품발표 및 폐회식